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전자


LG전자, 프리미엄 오디오 통해 美 음악 애호가 사로잡는다

LG전자, 미디어 업체 ‘아프로펑크’와 파트너십

 

[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를 앞세워 미국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음악 분야 통합 미디어 업체인 ‘아프로펑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뉴욕, 시카고 등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와 아프로펑크는 21일(현지시간) 저녁 뉴욕에 있는 ‘내셔널소더스트’에서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포터블 스피커 ‘PK 시리즈’ 체험 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이달 초 국내 출시한 LG 엑스붐 Go ‘PK 시리즈’ 30대로 구성한 체험존, 싱어송 라이터 ‘트윈 쉐도우’ 공연 등을 마련해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PK 시리즈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 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했다.

 

대표제품인 ‘PK7’과 ‘PK5’는 음 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인 aptX™ HD 오디오 코덱을 탑재해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원본 그대로 재생한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음악 템포에 맞춰 LED 조명의 색상을 바꾸는 기능도 적용됐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명품 사운드와 휴대성을 겸비한 포터블 스피커를 제대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