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정해균 기자] 현대자동차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일상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특히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제품류, 초경량 우산,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제품류 등을 판매한다. 또 문구와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도 있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지금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있는 브랜드숍과 서울 양재동 현대차 본사 1층에서만 판매했으나 이번달 말 온라인숍이 문을 열면서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물품을 살 수 있게 됐다. 현대차는 온라인숍 개설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콘·모형 자동차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