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박민지 기자] KGC인삼공사는 20대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인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KGC는 한 달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에 맞춰 '그날'의 불편함에서 여성을 보호해주는 콘셉트의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로고 속 곡선 한 줄은 몸과 마음의 균형이 흔들리는 그날(월경)을 의미한다.
이번에 나온 제품들은 여성의 생체리듬 연구와 소비자 반응 조사를 거쳐 만들어졌다. 월경으로 인한 혈액 손실에 필요한 영양소인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3종과 페퍼민트·캐모마일 등 블렌딩 티 3종, 여드름 전용 패치·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 10종이 있다.
남궁주원 KGC H&B사업팀 팀장은 "KGC의 품질관리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원스인어문의 모든 제품은 전국 랄라블라(구 왓슨스) 매장과 정몰(정관장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