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 경영 부문' 종합대상 수상

 

[FETV=안다정 기자] DB생명이 3일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 경영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DB생명은 3년(2017~2019년) 내리 해당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이 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 역량으로 기업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 가치를 증대시키는 기업에게 주어진다.

 

DB생명은 ▲고객패널제도 운영 ▲보이는 ARS ▲보험약관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6회 우수등급 획득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4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획득 등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았다.

 

이태운 사장은 "고객 관점에서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어떻게 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개선할 수 있도록 완전한 판매, 완벽한 사후 관리를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