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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LG, 소통과 융복합 축제 ‘컬쳐위크 2019’ 개최…계열사 1.7만명 참여

마곡 LG사이언스파크 입주 8개 계열사 참여…벼룩시장‧버스킹 공연도 열려

 

[FETV=조성호 기자] LG그룹은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주요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한 문화축제행사 'LG 컬처위크 2019'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LG사이언스파크에 입주한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하우시스,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등 8개 계열사 임직원 1만7000여명이 소속과 직급에 관계없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며 지식과 생각을 나누고 자유로운 소통을 즐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G 테드에서는 리버스 멘토링을 통한 세대간 소통하는 법, 뇌 공학 기반의 응용과학, 워라밸 비법 등 최근 화두들에 대한 지식공유를 진행했다.

 

또한 인문, 과학, 교양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도서를 무료로 나누어 주는 '북 콘서트'도 개최했다.

 

LG사이언스파크 단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큰 길인 '융합로'에서는 점심, 저녁 시간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벼룩시장 '득템마켓'과 버스킹 공연 등이 열리면서 인근 지역 주민들도 함께 즐겼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밖에 LG사이언스파크 내 8개 계열사의 주요 포인트 공간을 중심으로 둘러볼 수 있는 산책코스인 '올레길'을 모두 체험하면 임직원이 직접 디자인한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했다.

 

안승권 LG사이언스파크 대표는 "LG사이언스파크가 젊고 역동적인 조직문화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열린 소통과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