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유통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2달 만에 100만 병 돌파

2월 출시 이후 판매량 100만 개 넘어…풀무원녹즙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최대 판매량

 

[FETV=김우성 기자] 풀무원의 풀무원녹즙은 노니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4일(수) 밝혔다.

 

풀무원녹즙이 지난 2월 18일 선보인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은 일 평균 2만 명이 마시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품목 중 하나다. 제품이 첫선을 보인 2월에만 27만 병이 넘게 판매되며 풀무원녹즙 신제품 중 최단기간 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 출시 2개월 만에 100만 병을 넘어섰다. 

 

‘노니&깔라만시’는 향료, 색소 등의 식품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깔라만시로 상큼한 맛을 내어 매일 아침 가정과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배달을 통해 마실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3040 여성들의 관심도가 특히 높다. 그 결과 특별한 광고·홍보 활동 없이도 자신의 건강을 챙기려는 304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성장했다. ‘노니&깔라만시’ 음용 고객 중 여성 고객의 비율은 약 65%로, 녹즙을 음용하는 고객 평균 대비 약 10% 높은 수준이다.

 

풀무원녹즙은 ‘노니&깔라만시’ 1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일까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에서 ‘노니&깔라만시’ 일주일 체험권(5개)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를 운영한다.일주일 체험 후 제품 주문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청 기간에 따라 ‘맛있는 유산균’ 한 박스와 ‘클레어B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손민정 풀무원녹즙의 PM은 ”‘노니&깔라만시’는 ‘노니’를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40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봄철에 ‘노니&깔라만시’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