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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 개최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 지난 18일 본사서 진행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는 의지

 

[FETV=길나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를 지난 18일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수신기획팀장, 여신기획팀장등 현장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3기 고객 패널은 지난 2월 온라인 모집을 통해 선발된 웰컴저축은행 고객으로 지난 3월 발대식을 통해 정식 임명돼 활동 중이다.

 

이번 간담회는 ▲보통예금 활성화 방안 ▲믿음직한 주거래 저축은행을 위한 상품/서비스 제안 ▲웰컴저축은행 소셜미디어 분석 및 평가 등 주제로 진행됐다.

 

이 밖에도 고객 패널들은 그동안 불편하게 여겼던 사안 또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웰컴저축은행에 도움이 되는 의견을 제시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고객 패널들은 “평소에 가지고 있는 의문이나 질문을 간담회에 참석하여 담당자들과 토론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한명의 고객으로서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회에 걸친 고객 패널 제도 운영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현장에서 들어 제한적일 수 있는 온라인 활동을 보완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나섰다. 이에 제3기 고객 패널을 맞이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의 제3기 고객 패널은 올해 8월까지 활동하며, 다양한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에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