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최남주 기자] 맥도날드는 10~12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 그리고 전국 레스토랑 점장 등 500여명을 초대해 미래 성장전략을 공유하고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음식의 맛 향상 ▲고객의 편의 향상 ▲최상의 가성비 제공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스케일 포 굿’과 같은 사회책임 캠페인을 공격적으로 진행, 고객과 사회에 대한 기여에도 앞장선다는 계획도 내놨다.
한국맥도날드 올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 빅맥 등 버거세트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가격에 제공하는 맥올데이 론칭 등 굵직한 이벤트를 펼쳤다. 한국맥도날드는 또 ‘스케일 포 굿’ 캠페인을 론칭, 인체에 유해한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닭고기를 공급받아 사용하는 등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힘썼다.
한국맥도날드는 또 고용노동부와 함께 일학습병행제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 고용안정에도 일조했다는 것이다. 이날 행사에선 울 시흥DT점, 송파 잠실DT점 등 전국 우수 레스토랑과 가맹점주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은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핵심 목표는 기본에 충실한 훌륭한 레스토랑 운영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며 “맛있는 음식과 편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서비스, 사회 환원 등 다방면에 걸친 고객 중심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