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롯데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까지 입점

등록 2019.08.16 14:45:59 수정 2019.08.16 14:46:22

 

[FETV=김영훈 기자] 최근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카라가 지난 7월 롯데백화점 입점에 이어 8월엔 신세계백화점 입점까지 추가 확정되는 등 음식물처리기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단 한 번의 버튼 터치로 음식물로 인한 악취, 벌레 등의 스트레스에서 손쉽게 벗어나게 해줄 뿐 아니라, 최대 90%까지 음식물의 부피를 줄여주는 경제성까지 갖춰 3050 주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또한 별도의 시공이나 설치 없이 전원코드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 제약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들이 결국 입소문이 났으며, 그 결과 지난 7월에는 롯데백화점 전국 25개 지점 및 전자랜드 전국 30개 지점(제주 2개점 포함),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31개 지점(제주 1개점 포함),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까지 대략 150개 정도의 전국 지점에 입점하게 됐다. 이후 8월부터는 신세계백화점까지 입점하게 되면서 또 다른 오프라인 판매경로를 더욱 확대하게 된 것이다.

 

스마트카라 배성우 대표는 “최근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히며, “스마트카라를 한 번 사용해보신 고객은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편리함에 반할 수 밖에 없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카라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처를 계속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PCS_350(2L), PCS-500D(5L) 구매 시 에코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카라 입점 매장은 본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ultrabell@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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